안산그리너스FC, 하이트진로와 스폰서십 업무협약 체결

이태호 기자 | 기사입력 2020/05/21 [14:57]

안산그리너스FC, 하이트진로와 스폰서십 업무협약 체결

이태호 기자 | 입력 : 2020/05/21 [14:57]

 

▲ 안산그리너스FC가 21일 와~스타디움 미디어룸에서 ‘하이트진로(안양지점)’와 스폰서십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가 21일(목) 와~스타디움 미디어룸에서 ‘하이트진로(안양지점)’와 스폰서십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식에는 하이트진로 안양지점 김성철 지점장, 최보근 차장, 안산그리너스FC 박창희 단장, 박종수 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하이트진로는 안산에 석수, 블랙보리 등 음료와 쿡밥, 캔컵, 호올스맨토립터스 등 구단 이벤트 목적으로 사용가능한 물품을 제공한다. 또한, 안산도 홈경기 시 전광판 광고 상영, A보드 설치 등 하이트진로 광고에 적극 협조하기로 하였으며, 홍보 차원에서 상호간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 될 것으로 보인다.

 

 하이트진로 안양지점 김성철 지점장은 “오늘 협약식을 통해 서로 첫 발을 내딛은 만큼, 앞으로 안산그리너스FC가 최고의 성적을 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 하이트진로도 열심히 응원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안산은 오는 23일(토) 와~스타디움에서 부천FC1995와의 홈경기를 갖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