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안산시, 유관기관과 아동학대 예방 및 아동권리 합동 캠페인 …“여러분의 관심이 아동을 지킵니다”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1/05/24 [11:03]

안산시, 유관기관과 아동학대 예방 및 아동권리 합동 캠페인 …“여러분의 관심이 아동을 지킵니다”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1/05/24 [11:03]

 

 

  ▲ 안산시, 유관기관과 아동학대 예방 및 아동권리 합동 캠페인 …“여러분의 관심이 아동을 지킵니다”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연이어 발생하는 아동학대를 예방하고 시민들을 대상으로 아동에 대한 권리의식 강화 캠페인을 펼쳤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1일 저녁시간대 유동인구가 많은 중앙역 일대에서 진행된 캠페인은 안산시 아동학대 예방업무를 수행하는 ▲안산시 ▲안산상록·단원경찰서 ▲안산교육지원청 ▲안산시아동보호전문기관 및 아동친화도시추진위원 등 30명이 참석해 시민들을 대상으로 홍보물을 배부하며 아동학대에 대한 관심을 제고했다.

 

또한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아동의 4대 권리 및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에 대한 홍보도 함께 추진하는 등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을 유도했다.

 

안산시는 지역 내 유관단체 간 아동학대정보연계협의체를 구성해 매월 아동학대 대응을 위한 정보연계 및 사례회의를 통한 기관 간 협력으로 사각지대 없는 아동학대 대응에 힘쓰고 있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아동학대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모든 분들이 주변 아동들을 관심 있게 잘 살펴야한다”며 “시민들의 아동학대 경각심 제고를 위한 홍보활동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