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안산시, 관광마케터·관광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안산 방문의 해’홍보 강화로 관광객 유치 및 관광 활성화

이태호 기자 | 기사입력 2021/06/03 [10:22]

안산시, 관광마케터·관광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안산 방문의 해’홍보 강화로 관광객 유치 및 관광 활성화

이태호 기자 | 입력 : 2021/06/03 [10:22]

 

 

 ▲ 안산시, 관광마케터·관광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관광홍보 콘텐츠 발굴 및 온·오프라인 관광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2021년 안산시 관광마케터·관광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전날 시청에서 열린 발대식을 시작으로 관광마케터와 관광서포터즈는 내년 약정기간까지 온․오프라인 공간에서 안산의 다양한 관광명소와 축제, 행사, 특산물 등 새로운 소식을 널리 알리는 안산 관광 홍보대사 역할을 맡게 된다.

 

관내 홍보력이 높은 기관과 단체 등의 대표 및 총괄 책임자 14명이 활동에 나서는 관광마케터는 해당 기관 및 단체의 소식지 등 내부 홍보매체를 활용해 안산 관광을 널리 홍보하게 된다.

 

또한 관광서포터즈는 공모를 통해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온라인 공간에서 영향력 있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17명을 최종 선정했으며, 시는 이들의 활발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소정의 활동지원금 지급, 안산 주요 관광지 팸투어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할 계획이다.

 

윤화섭 시장은 “오프라인과 함께 SNS를 통해 안산의 다채로운 관광자원을 대내·외에 홍보하는 안산시 관광마케터와 관광서포터즈 모두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관광마케터·관광서포터즈의 활동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