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안산시 백운동 주민자치위원회, ‘백운동 사람들’설명회 개최

“평범하지만 특별한 우리 이웃의 이야기를 찾아주세요”

이태호 기자 | 기사입력 2021/06/03 [10:43]

안산시 백운동 주민자치위원회, ‘백운동 사람들’설명회 개최

“평범하지만 특별한 우리 이웃의 이야기를 찾아주세요”

이태호 기자 | 입력 : 2021/06/03 [10:43]

 

 

  ▲ 안산시 백운동 주민자치위원회, ‘백운동 사람들’설명회 개최


안산시 단원구 백운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동길)는 지속가능한 마을살이를 위한 ‘백운동 사람들’ 책자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시의원과 백운동 주민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8일 개최된 설명회는, 각계각층의 다양한 백운동 주민들을 만나 인터뷰하고 그들의 이야기와 그들이 꿈꾸는 마을을 책자로 만들어 공유하는 과정을 통해 교류․소통하며 연대를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아울러 참석자들은 각자 ‘백운동 사람들’에 담고 싶은 의미와 대상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고 나누었으며 인터뷰 질문을 뽑는 시간도 가졌다.

 

김동길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백운동 사람들’ 책자를 제작하는 과정을 통해, 백운동 주민들이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고 공유하면서 지역공동체를 회복하고 아름다운 이웃과 함께하는 주민 화합의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현석 백운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사람들 간의 교류와 소통이 줄어든 시기에, 이번 책자 제작이 백운동 주민들 간의 연대감을 다시 불러일으킬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