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도호남향우회, 코로나19 장기화 속 훈훈한 이웃사랑

31개 시 군에 사랑의 물품 8천 3백만 원 전달

이채호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1/06/09 [11:43]

경기도호남향우회, 코로나19 장기화 속 훈훈한 이웃사랑

31개 시 군에 사랑의 물품 8천 3백만 원 전달

이채호시민기자 | 입력 : 2021/06/09 [11:43]

 

 

 ▲  ‘경기도호남향우회 총연합회’와 ‘사)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의 동행’은 지난 3일 향우회 사무실과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코로나19의 장기화 속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해 8천300만원 상당의 사랑의 물품을 경기도 31개 시군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했다.
                                                                                                  이채호 시민기자  gifco@hanmail.net

 

경기도호남향우회 총연합회(총회장 김포중)와 사)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의 동행(이사장 윤봉남)은 지난 3일 향우회 사무실과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코로나19의 장기화 속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물품을 전달 주위 사람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하고 있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전달식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히 준수하며, 발열체크, 손 소독, 참석자 명부를 작성한 후, 개회선언, 국민의례, 경기도 31개 시군 향우회 회장단 소개, 김포중 총회장과 윤봉남 이사장 인사말, 내빈축사, 사랑의 물품 전달식 순으로 진행했다.

 

이번 사랑의 물품 전달식은 코로나19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들을 뒤돌아보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든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 할 수 있는 용기와 희망을 불어넣기 위한 나눔 봉사활동 일환으로 마스크 62박스(12만4천개), 칫솔 42박스(2만1천개), 라면 880박스(1만7천6백개)등 약 8천3백만 원 상당의 물품을 경기도 31개 시군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했다.

 

경기도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와 사)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의 동행은 그동안 전국 재난 지역의 생필품 전달을 비롯하여 인재육성 장학금 전달, 독거노인과 소년소녀 가장을 위한 생필품 나눔, 사랑의 집수리, 효도관광, 다문화가정 결혼식 올려주기, 도농간 농특산품 교류, 무료급식 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 하고 있다.

 

이채호 시민기자  gifco@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